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멘탈뉴스 연예/오락/웰빙
'올해도 캐롤연금' 지니뮤직이 공개한 캐롤송 스트리밍 순위는?
 

 올해 크리스마스도 역시 머라이어 캐리였다.

지니뮤직이 24일 지난 3년간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들은 캐롤송을 집계한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집계에서 1위를 차지한 캐롤송은 머라이어 캐리의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였다. 발매된 지 25년이 흘렀지만, 이 곡은 지니뮤직 연간 캐롤송 차트에서 3년째 1위 자리를 지켰다.

2위는 국내 캐롤송으로 대중적인 인기를 누려온 '크리스마스니까'가 차지했다. 성시경·박효신·이석훈·서인국·빅스가 지난 2012년 부른 발라드 캐롤송으로, 국내 가요 캐롤송으로는 독보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곡 역시 지난 3년 동안 꾸준히 선택을 받았다.

 

 

 

 

 

 

 


이 뒤를 Δ아리아나 그란데의 '라스트 크리스마스'(Last Christmas) Δ아카펠라그룹 스트레이트 노 체이서의 '텍스트 미 메리 크리스마스'(Text Me Merry Christmas) Δ켈리 클락슨 '언더니스 더 트리'(Underneath The Tree)가 이었다.

현재 지니뮤직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이용자들의 다양한 취향에 맞는 캐롤송을 선택해 감상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가 즐거워지는 특별한 음악'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상헌 지니뮤직 마케팅실장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지니의 이용자들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캐롤송 큐레이션과 지니 페이스북 100만 팬 돌파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음악과 함께 따뜻한 분위기를 만끽하는 연말 연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김헌태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