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멘탈뉴스 정신건강
창간 3주년 행사 성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한국정신건강신문)-- 감사서신 전문 -

보내주신 성원과 따뜻한 마음 덕분에 12월 3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한 한국정신건강신문 창간 3주년 기념식과 학술세미나, 출판기념회가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습니다.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위기의 대한민국정신건강 그 해법은 무엇인가’라는 슬로건을 높이 들고 치러진 이날 행사는 한국정신건강신문이 걸어온 발자취를 되돌아보고 대한민국의 국민정신건강을 위하여 나아갈 바를 조망하는 귀하고 값진 시간이었습니다.

창간을 축하해주시고 출판도서 네 권의 가치를 인정하시며 아낌없는 격려를 보내주신 소중한 뜻을 가슴깊이 새기며 한국정신건강신문이 보다 성숙된 모습으로 정신장애인의 편견을 해소하고 정신분야발전에 수호천사가 되어 아름답고 건강한 사회, 정의로운 나라 건설에 빛과 소금이 되고자 더욱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성공적인 행사에 보여주신 따뜻한 마음에 큰 힘과 용기를 충전하는 소중한 계기가 되었습니다. 성황리에 행사를 알차게 매조지은 것은 한국정신건강신문이 새로운 모습으로 더욱 분발하여 언론 본연의 책무를 성실히 수행하라는 준엄한 메시지를 보내 주신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겸손하고 진실된 자세를 견지하며 창간 3주년이 갖는 의미를 깊이 새기면서 여러분들의 은혜에 보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 나가겠습니다.

일일이 찾아뵙고 감사의 말씀을 올려야 마땅한 도리이오나 우선 서신으로 인사드림을 혜량하여 주시기를 앙망합니다.

2019년을 마감하는 12월의 남은 날들도 뜻깊고 보람이 있는 날들이 되시고 바라며 항상 건강하시고 축복이 넘치시길 기원합니다.

 

2019년 12월 5일

한국정신건강신문 대표 김헌태 배상

김헌태  kimht2209@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정신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헌태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