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메디칼뉴스 의료뉴스
청아병원, 건강검진센터 및 내시경센터 확장 오픈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검진 후 전문과와 연계하여 원스톱서비스 제공

창원시 내서읍에 위치한 청아병원(이사장 최재영)이 지난 23일(월) 기존에 2층에서 운영되던 건강검진센터 및 내시경센터를 지하 1층으로 확장 이전하여 정상운영에 들어갔다.

새롭게 확장 오픈한 건강검진센터는 약900㎡(250평) 규모로 넓고 쾌적한 건강검진센터로 탈바꿈하여 검진 전용 최첨단 MRI 2대, CT 2대, 초음파 3대, 내시경 3대, 골밀도, 방사선장비 등 첨단 의료장비를 구비하였으며, 검진의 편의를 위해 고객 동선 거리를 단축하고, 국가 검진과 위·대장내시경 및 초음파를 한 장소에서 원스톱으로 검사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모바일로 문진표 작성 및 결과조회를 할 수 있는 모바일 검진서비스 도입으로 신속하고 효율적인 검사 진행이 가능해졌다.

그리고 수검자 중심의 맞춤형 검진 프로그램을 운영해 국민건강보험공단 국가검진(일반검진, 암검진) 및 개인 종합검진과 기업 단체 종합검진, 프리미엄 정밀 종합검진 등을 시행하고 있다. 이러한 검진프로그램은 수검자의 특성을 고려한 신체부위별 추가 정밀검사 등 다양한 검진 프로그램들로 고객에게 맞는 건강검진을 선택할 수 있게 하였다.마지막으로 검진 후 전문과와 진료연계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청아병원 건강검진센터는 넓고 쾌적한 검진환경에서 고객중심의 건강검진 서비스와 고객의 편의성 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헌태  kimht2209@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정신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헌태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