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멘탈뉴스 장애/복지/노인
제13회 추석 사랑의송편나눔잔치 성료이선구빨간밥차쌀산타

인천 서구지역  사랑의빨간밥차, 계양지역 사랑의빨간밥차, 주안역 사랑의빨간밥차에 이어 네번째로  지난 12(목) 부평역북광장 사랑의빨간밥차는 제13회 추석 사랑의송편나눔과 제98차 합동생신잔치를 나두리 홍보대사의 멋진 공연으로 즐겁고 행복하게 치뤄졌다.  
 
생일과 결혼기념일 행복한날 함께나눔으로 엄익철 목사와 이석창 혜성디자인 대표가 생일 잔치를 각각 후원하고 이선구 이사장 부부는 결혼기념일 기념 과일(바나나)을 후원했다. 
 

이 자리에서는 또 후원자들의 정성과 후원으로 마련한 양말 등의 선물들을 준비해서 홀로 외롭게 지내시는 어르신들께 선물했다.

이선구이사장(목사)은 정성껏 후원해 주신 여러분들께 다섯개 지역의 2천여명의 어르신들을 대신하여 진심으로 고마움과 감사함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선구이사장(목사)는 특히 비가 오는데도 본 행사에 참여하고 후원금을 기탁한 운동본부 상임대표회장 김영진 장로, 세계선교연대포럼 대표 최요한 목사, 본부 지구촌사랑의쌀독 운영위원회  명예회장 김희선 장로, 한은목지원재단 회장 문세광 목사, 김홍대 목사, 김인출 목사을 비롯한 원로목사들, 브엘세바교회 오준영 목사 부부 그리고 하모니카 연주와 섹스폰 연주를 해주신 목사들과 관계자들께 400여명의 어르신들을 대신해서 진심으로 감사한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추석당일인 13일(금)에는 오전11시부터 서울역 노숙인들과 쪽방촌노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추석 송편나눔잔치를 끝으로 다섯개 지역에서 실시한 아름다운 잔치인 2019년 제13회 추석 사랑의송편나눔 잔치행사는 모두 성료됐다.

김헌태  kimht2209@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정신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헌태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