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멘탈뉴스 정신건강
동서병원 개원 36주년 기념식 개최

창원시에 소재하는 마산 동서병원은 지난 2일 오전 9시 최재영이사장을 비롯해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병원 강당에서 개원 36주년 기념행사를 갖고 새로운 제 2의 도약의지를 다졌다.

최재영 이사장은 기념사에서 "지금 전국에 병원이 4,500개 정도 되는데 동서병원은 300번째쯤 개원하였고 이제는 오래 동안 지속해온 병원이라는 자부심이 있는데, 36주년까지 병원이 이처럼 성장하고 발전하고 존재할 수 있었던 것은 30년부터 25년, 20년, 15년, 10년, 5년 장기근속 직원들의 노력과 땀의 결실이라고 생각한다"며 동서병원이 지금처럼 성장할 수 있게끔 직원 한분 한분이 도와주신 것에 대해서 감사의 뜻을 전했다.

최이사장은 또 "동서병원이 앞으로도 50년, 100년 더욱 성장하며 지속 할 수 있도록 환자 진료에 있어서 최선을 다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최이사장은 특히 "동서병원의 힘과 노하우는 30년근속 직원들과 같은 장기근속 직원들에게서 비롯된다"며 "우리 병원은 다른 병원에 비해서 오랫동안 근무를 하고 또 직원 상호간 서로서로를 생각하고 배려하는 마음이 바로 우리 병원의 자랑이자 자부심이다"라고 격려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그동안 병원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장기근속자와 모범직원에게 표창패가 각각 수여됐다.

김헌태  kimht2209@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정신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헌태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