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메디칼뉴스 건강·위생
유니크미,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제주 화산송이동굴 발효마스크팩' 5종 입점

발효화장품 전문기업 유니크미(대표 곽희옥)가 '갤러리아면세점 63',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SM면세점', 이스타항공 기내 면세점 등에 이어 국내 최대 '롯데면세점 온라인쇼핑몰'에 입점해 프리미엄 마스크팩 '제주 화산송이동굴 발효마스크팩' 5종을 판매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은 호텔롯데가 운영하는 연매출 2조 147억원의 국내 1위 인터넷면세점이다. '아이어워즈 코리아 2018' KIPFA creative 특별대상과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통합 대상을 비롯, '2017 웹어워드 코리아' 종합쇼핑몰 분야 대상, 광고프로모션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한국을 대표하는 인터넷면세점으로 손꼽힌다.
 
이번에 롯데인터넷면세점에 론칭한 '유니크미 화산송이동굴 100일 발효마스크팩' 5종은 제주 방림원 화산송이동굴에서 삼백초, 어성초, 하늘타리 등 제주산 천연약초를 100일간 숙성시킨 명품 발효마스크팩이다. 고기능성 브라이트셀 시트의 뛰어난 밀착력으로 유효성분이 잔여물 없이 피부에 흡수돼 '명품 발효마스크팩', '밀착 마스크팩'이라 불리며 국내외 셀럽들 사이에 머스트해브아이템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곽희옥 유니크미 대표는 "갤러리아면세점 63, 인천공항 2터미널 SM면세점, 이스타항공 기내 면세점에 이어 국내 1위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함에 따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명품 '화산송이 발효 마스크팩'을 쉽게 만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 국내외 유통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제주 청정에너지 가득한 다양한 천연 발효화장품을 선보여 프리미엄 코스메틱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유니크미는 2014년 설립한 발효 화장품 전문기업으로, 제주산 천연약초를 제주 방림원 화산송이동굴에서 숙성시킨 발효마스크팩을 출시해 프리미엄 발효화장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최고급 품질에 스토리텔링을 더한 발효화장품이 셀럽들 사이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서울산업진흥원 '2018 우수브랜드' 선정, 2019년 매일경제 '품질경영 대상'을 잇따라 수상하는 등 K뷰티업계의 유니콘기업으로 급성장하고 있다. 

김헌태  kimht2209@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정신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헌태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