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멘탈뉴스 장애/복지/노인
영화배우 장근석, 함께하는 사랑밭에 1000만원 쌀 기부금 전달
(서울=뉴스와이어)
영화배우이자 탤런트인 장근석이 2019년 새해를 맞아 함께하는 사랑밭에 1000만원의 쌀 나눔 금액을 기부했다.

한류스타로 다양한 활약을 보이는 장근석은 방송 외적으로도 꾸준한 나눔과 기부 문화를 선보여 모범이 되고 있다. 여러 단체와 모교 등에 기부를 지속적으로 이어옴은 물론, 생일 사진전, 바자회, 팬클럽 연계 기부 등 각종 특별 이벤트를 만들어 수익금을 기부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함께하는 사랑밭에도 5년 이상 지속적인 기부를 해온 그는 작년 12월에도 어김없이 쌀 나눔 금액을 전달했으며, 이 때문에 사랑밭은 매년 겨울만 되면 말없이 기부를 수행하는 얼굴 없는 천사로 유명하다. 기부금으로 구매된 쌀은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와 인천의 저소득 가정에 전달되었다. 나눔쌀을 받은 한 어르신은 연말·연초만 되면 쌀이 부족해 걱정이었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면서 장근석과 사랑밭에 감사를 전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연말 쌀 기부금으로 올해 많은 저소득 가정들이 희망을 얻을 수 있게 되었다고 역시 감사를 표했으며, 해당 기부금이 이웃들에게 효율적으로 쓰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고 고통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 NGO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강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 ‘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 ‘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 ‘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 ‘나솔채’, 노인복지시설 ‘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출처:함께하는 사랑밭
언론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미디어홍보팀 박현제 간사 02-2612-1940 기획사업팀 070-8891-0817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함께하는 사랑밭

뉴스와이어  

<저작권자 © 한국정신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와이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